"김칫국 마시나?"…천우희, '유교보이' 기안84에 팩트폭격

입력 2023.05.26 22:35수정 2023.05.26 22:35
"김칫국 마시나?"…천우희, '유교보이' 기안84에 팩트폭격
[서울=뉴시스] '나 혼자 산다'. 2023.05.26.(사진 = M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배우 천우희가 남녀 사이에 우정은 없다고 주장하는 기안 84(39·김희민)에게 팩트폭격을 날렸다.

26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주승이 십년지기 절친 천우희와 바깥나들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주승과 천우희는 해 질 녘 공원을 산책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주곤 서로 사진을 못 찍는다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찐친 바이브'를 자랑했다.

사진 촬영 후 다정하게 결과물을 보며 꺄르르 웃는 이주승과 천우희의 모습을 유심히 지켜보던 기안84는 "나는 남사친과 여사친이 너무 이 정도까지 가면… 혹시 이 친구가 나에게 감정을 이입하지 않을까(생각할 거 같다)"라며 남녀 사이에 친구가 될 수 없다는 입장을 내놨다.


기안84가 "여기서 더 나아가다 이상한 감정이 싹틀 수 있잖느냐"라고 덧붙이자, 이를 잠자코 듣고 있던 천우희는 "그러면 약간 김칫국을 마시는 건가요?"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천우희의 말에도 기안84는 "청춘 남녀가 늦은 시간에…"라며 진지하고 근엄하게 자기 의견을 고수하려 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SNS에 '기안84가 여자 친구가 없는 이유'라고 사진이 돌 거 같다"라고 정리해 다시 한번 웃음을 안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