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오늘 미니 1집 '온고잉' 발매…MV 동시 공개

입력 2023.05.26 13:40수정 2023.05.26 13:40
경서, 오늘 미니 1집 '온고잉' 발매…MV 동시 공개
[서울=뉴시스] 가수 경서. 23.05.26. (사진=꿈의엔진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가수 경서가 미니 1집 '온고잉(ONGOING)'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경서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온고잉'을 발매한다.

'온고잉'은 경서가 데뷔 3년 만에 발표하는 첫 미니 앨범으로, 조금씩 성장해가는 사랑과 이별 과정을 기록했다. 정해져 있지 않은 주소를 방황했던 어제, 곧 다가올 스물다섯에 대한 상상, 그리고 이 모든 순간을 받아들이기까지의 감정들이 담긴 앨범이다.

발매 당일 경서는 "미니 앨범을 통해 제 노래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더욱 다양하고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기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은 사랑에 빠진 감정을 심장 박동수에 비유한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경서가 직접 출연해 연기를 펼친다.

이외에도 신보에는 '다시 또 봄', 선공개곡 '봄이야', '궁금해', '널 이해했다면 우린 달라졌을까'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