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연애경험 多…남편, 좋은 사람인지 단번에 알아봐"

입력 2023.05.25 21:15수정 2023.05.25 21:15
홍진경 "연애경험 多…남편, 좋은 사람인지 단번에 알아봐"
KBS 2TV '홍김동전'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방송인 홍진경이 '홍김동전'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이화여대 토크 버스킹을 펼치는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의 모습이 담겼다.

모델, 사업가, 방송인, 유튜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홍진경이 토크 버스킹 첫 주자로 나섰다. 홍진경은 "계획하면서 살지는 않았다, 하루하루 살아지는대로 열심히 걸어왔다"라며 "그래도 내가 조금 잘한 게 있다면, 선택을 잘했더라"라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홍진경은 "인생이 살아보니까 매 순간이 선택이었다"라며 "선택을 잘하는 법은 경험이다"라고 밝혔다.
경험의 중요성을 강조한 홍진경은 "연애도 많이 해야 한다, 남자를 많이 만나봐야 좋은 사람을 보는 눈이 생긴다"라고 덧붙였다.

홍진경은 "어렸을 때 연애 많이 했다, 지금의 제 남편을 만났을 때 좋은 사람이라는 걸 단번에 알 수 있는 눈이 생겼다"라고 고백하며 "경험이 많으면 나은 선택을 하게 되더라"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홍김동전'은 홍 씨 김 씨의 동전으로 운명이 바뀌는 피땀 눈물의 구 개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