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무차별 폭행한 전직 보디빌더, 녹취록 들어보니 반전

입력 2023.05.25 06:47수정 2023.05.25 10:13
전직 보디빌더, 30대 여성 무차별 폭행
쌍방폭행 주장했지만.. 다른 정황 나와
여성 무차별 폭행한 전직 보디빌더, 녹취록 들어보니 반전
지난 20일 인천 남동구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전직 보디빌더 남성이 30대 여성을 폭행하는 모습. / 뉴시스
[파이낸셜뉴스] 주차 문제로 30대 여성을 무차별 폭행한 전직 보디빌더 남성이 상대방이 먼저 임신한 자신의 아내를 폭행했다고 주장했다. 이런 가운데 사건 당시 보디빌더의 아내가 "나 임신했는데 맞았다고 하면 돼"라고 말한 녹취록이 공개됐다.

보디빌더 아내 "나 맞았다고 하면 돼" 녹취록

경찰에 따르면 지난 20일 오전 11시쯤 인천 남동구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30대 여성 A씨가 전직 보디빌더 B씨에게 폭행을 당했다.

경찰은 B씨가 "임신한 아내를 A씨가 먼저 밀쳤으며 저와 아내도 폭행당했다"라고 주장해 이번 사건을 '쌍방폭행'으로 보고 수사 중이다.

그러나 지난 24일 뉴시스가 공개한 영상에서는 새로운 정황이 드러났다. 영상을 보면 A씨가 "신고해 주세요"라고 소리치며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했고, B씨 아내는 "경찰 불러, 나 임신했는데 맞았다고 하면 돼"라고 말한 뒤 B씨가 A씨를 무차별 폭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과 녹취록에 따르면 A씨는 B씨의 차량 때문에 자신의 차량이 이동하지 못하자 상대 차량에 적혀 있는 전화번호로 전화해 차를 빼달라고 요구했고 그 과정에서 B씨와 말다툼이 시작됐다.

주차시비에 갈비뼈 부러질때까지 폭행

A씨는 “상식적으로 (차를) 여기에다 대시면 안 되죠”라고 항의했고, B씨는 “아이 XX, 상식적인 게 누구야”라고 맞받아쳤다.

이후 A씨는 "신고해 주세요. 경찰 불러"라고 소리치며 도움을 요청했고 B씨는 “야 이 XX아, 입을 어디서 놀려”라며 A씨 머리채를 잡아 땅에 쓰러뜨렸다. 주먹질과 발길질도 이어졌다.
B씨는 아내의 만류에도 폭행을 멈추지 않았고 A씨를 향해 침을 뱉기도 했다. A씨는 이날 B씨의 폭행으로 갈비뼈가 부러져 전치 6주의 진단을 받았다.

경찰 관계자는 “정확한 조사를 위해 현장에 촬영된 영상을 보고 수사 중”이라며 “B씨가 현재 쌍방폭행으로 주장하고 있어 양쪽 조사를 마친 뒤 심의위원회를 열어 피해자와 가해자를 결정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yuhyun12@fnnews.com 조유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