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활약…김구라 팬클럽 활동도 열심히"

입력 2023.05.24 23:00수정 2023.05.24 22:59
홍진호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활약…김구라 팬클럽 활동도 열심히"
MBC '라디오스타'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근황을 공개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홍진호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섭외 받고 두려움에 떨었다던데"라는 질문을 받아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에 대해 홍진호는 "지금은 다른 일을 하다 보니까"라고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제가 토크 오래 하는 것도 원래 잘 못하니까 한번 거절했었는데, 두 번 거절하면 블랙리스트 될까 혼자 걱정되더라"라며 "사실 저도 방송을 놓고 싶지 않아서 출연했다"라는 속내를 밝혀 웃음을 샀다.

이를 듣던 MC 김구라는 "그동안 카드 친 거지?"라며 대놓고 물었다. 홍진호는 "표현이 좀 그렇다. 선수를 하고 있다"라면서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활약 중이라고 알렸다.

프로 선수 못지않게 열심히 하는 게 또 있다고. 홍진호가 김구라의 오랜 팬으로 '프로 덕질러'라고 전해지자 모두가 놀라워했다.

그는 "20년쯤 됐다. 구라 형님 팬클럽 활동을 열심히 했었다"라며 "그러다 '더 지니어스' 나가서 형님을 뵌 거다. 그때 김풍 형도 있었는데 정말 좋았다"라고 회상했다. "그런데 프로그램 안에서 구라 형님과 제가 적이 됐다.
저한테 막 '맛이 갔다' 하시더라"라고도 덧붙였다.

김구라는 "거기서 둘이 내 뒤통수를 치고 그랬다"라며 기억을 떠올렸다. 이에 홍진호는 "너무 친해지고 싶었는데 그 방송 때문에 멀어져서 아쉽다"라면서도 "여전히 팬클럽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