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재혼한 아내 언급…"김창옥 팬이라 강연도 함께 가"

입력 2023.05.24 22:51수정 2023.05.24 22:51
김구라, 재혼한 아내 언급…"김창옥 팬이라 강연도 함께 가"
MBC '라디오스타'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구라가 재혼한 아내를 언급하며 김창옥의 팬이라고 밝혔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소통 강의로 유명한 김창옥 강사가 게스트로 나와 이목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김창옥은 "(김)구라 선배님 덕분에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김구라) 아내 분이랑 같이 (강연하는 곳에) 오셨는데 제 강연을 좋아한다더라"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맞다"라며 "아내가 김창옥씨 엄청 좋아한다"라고 털어놨다.

김창옥은 남편 김구라의 모습이 평소와 전혀 다르다고 얘기했다. "아내 분을 위해 작게나마 그런 자리를 선물해 주려 하신 것"이라며 "그때 '따뜻한 남자구나' 했다. 평소 방송 이미지와는 많이 다르더라. 방송할 때는 '왜 말을 저렇게 하지?' 그랬다"라고 솔직히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김구라는 김창옥에 대해 "강연으로 많은 분들을 울리고 웃기는 분 아니냐. 조회 수를 신경 안 쓸 수 없는데 오늘 방송 출연 분량은 자신 있냐"라고 물었다.

김창옥은 "지금까지 조회 수가 잘 나온 건 모두 저 혼자 말한 거였다.
사실 제가 소통에 대해 말하지만 저는 반쪽짜리 소통을 하는 것 같다. 그래서 이렇게 여러 사람과 말하는 걸 잘 못한다. 오늘 좋은 기회가 왔으니 한번 도전해 보려고 나왔다"라고 해 눈길을 모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