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네쌍둥이 자연분만 부부 "포스코 회장, 집 찾아와 선물"

입력 2023.05.24 21:10수정 2023.05.24 21:10
국내최초 네쌍둥이 자연분만 부부 "포스코 회장, 집 찾아와 선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국내 최초로 네쌍둥이를 자연분만으로 출산한 박두레, 김환 부부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금이야 옥이야' 특집으로 꾸며져 국내 최초 네쌍둥이 자연분만의 기적을 이룬 박두레, 김환 부부가 유퀴저로 함께했다.

박두레, 김환 부부는 국내 최초로 네쌍둥이를 자연분만으로 낳으며 현재 다섯 아이의 부모가 됐다. 이어 기저귀와 분윳값만으로도 한 달에 200만 원이 든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루에 한 통씩 소비하는 분유는 후원을 받고 있다고.

이어 남편 김환 자기님은 포스코에 재직 중이라고 밝히며 포스코 회장이 직접 집을 찾아와 축하 인사를 건넸다고 전했다.
더불어 김환 자기님은 "방문 전날 산책하면서 눈여겨봤던 100만 원 이상의 왜건 겸 유아차가 있었는데, 딱 그걸 끌고 오셨다"라고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았다고 전했다. 더불어 회사에서 9인승 승합차와 양육비 2000만 원 등 여러 지원을 받았다고.

또 김환 자기님은 제철소 소장님이 금반지 선물과 함께 사비로 200만 원어치의 선물을 줬다고 밝히며 애사심을 드러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