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안근영 친구에게 "혹시 키 보세요?"…'신랑수업'

입력 2023.05.24 15:37수정 2023.05.24 15:37
허경환, 안근영 친구에게 "혹시 키 보세요?"…'신랑수업'
[서울=뉴시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23.05.24. (사진=채널A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허경환이 실전 연애 기술을 대방출한다.

24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5회에서는 김용준이 허경환을 안근영에게 소개해주는 특별한 만남이 펼쳐진다.

이날 김용준은 허경환과 함께 안근영이 기다리고 있는 이태원 핫플로 향한다. 여기서 안근영과 반갑게 인사한 허경환은 "실은 예전에 안근영과 만난 적이 있다"며 과거 인연을 언급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허경환은 김용준, 안근영이 둘만의 이야기에 돌입하자 홀로 돌아 앉아 구시렁대며 웃음을 안긴다. 이에 안근영은 "오늘 내 친구도 초대했다"고 밝혀 김용준과 허경환의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이윽고 안근영의 친구가 도착하자 허경환은 "혹시 키 보세요?"라며 예상 밖 첫 질문을 던져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후 식사를 마친 네 사람은 소화도 시킬 겸 볼링장에 들러 2:2 대결에 나선다. 경기 중 김용준은 안근영의 공을 직접 닦아주며 다정한 면모를 드러낸다.
이에 허경환도 김용준과 똑같이 행동한다.

또 김용준은 안근영의 어깨를 두드려주고, 안근영 역시 김용준의 어깨를 주물러주며 응원까지 곁들인다. 이를 본 허경환은 곧장 안근영의 친구 앞에서 자신의 어깨를 툭툭 치며 시그널을 보내 모두의 웃음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