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공효진, 최고의 산책 메이트"…고백부터 결혼까지 러브스토리 공개

입력 2023.05.24 08:49수정 2023.05.24 08:49
케빈오 "공효진, 최고의 산책 메이트"…고백부터 결혼까지 러브스토리 공개
케빈오 / TBS 원더 버스킹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원더 버스킹' 케빈오가 아내인 배우 공효진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는 26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BS '원더 버스킹' 봄 특집 '바람이 불어오는 곳' 편에서는 가수 정인, 수란, 케빈오가 출연한다. '원더 버스킹'은 전문 뮤지션인 '원더 버스커즈'와 시민 버스커인 '원더 마이크' 참여자들이 함께 노래하는 특별한 버스킹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연은 '2023 차 없는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를 배경으로 한강에서 펼쳐진다.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쇼와 함께 노을부터 야경까지 시시각각 아름답게 변화하는 한강의 풍경을 음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번 봄 특집 테마는 5월의 봄 날씨를 느끼며 축제를 즐기러 나온 시민들에게 들려주는 '산책을 위한 플레이리스트'로 꾸며진다. 저마다의 이유로 한강을 찾아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케빈오가 처음 등장한다.
케빈오는 기존 멤버 정인, 수란의 호소력 깊은 음색에 새로운 색깔을 더하며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갈 예정이다.

무엇보다 케빈오는 과거 산책을 싫어했으나 최고의 산책 메이트인 공효진을 만나 산책이 좋아졌다고 밝히며, 고백부터 프러포즈에 이르기까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원더 버스킹' 봄 특집 '바람이 불어오는 곳' 편은 이날 오후 오후 8시 TBS TV와 유튜브 채널 'TBS 시민의 방송' 채널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