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 "父 김구라, 탁재훈 방송은 피곤하다고…" 폭로

입력 2023.05.24 05:31수정 2023.05.24 05:31
그리 "父 김구라, 탁재훈 방송은 피곤하다고…" 폭로 [RE:TV]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그리가 아버지 김구라에 대해 폭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래퍼 그리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아버지인 방송인 김구라를 언급했다.

먼저 이상민이 김구라가 재혼한 뒤 생긴 늦둥이 딸을 얘기하며 "아빠의 모든 사랑이 동생에게 가지 않을까 하는 설움이 있냐"라고 물었다. 김준호까지 "땅도 동생 준다던데"라고 거들었다. 그리는 전혀 아니라는 반응을 보이며 "땅이 있는데 저 주신다고 하길래 동생 주라고 했었다"라고 밝혔다.

이를 지켜보던 탁재훈이 "네가 시세 한번 알아봤구나?"라고 농을 던져 웃음을 샀다. "근데 아빠는 땅을 왜 샀니?"라고도 물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이상민은 "구라 형이 부동산으로 성공한 게 하나도 없어"라고 '팩폭'했다.

그러자 탁재훈이 "그래도 자식농사는 잘되지 않았냐"라는 생각을 털어놨다. 아울러 "그리도 (과거 아버지의 방송 스타일을) 이해해야 하는 게 구라 형도 다 먹고 살려고 한 거야"라고 얘기했다. 이상민은 갑자기 뜬금없는 주제로 말을 하냐며 핀잔을 줬다. 그러면서 "저러니까 구라 형이 같이 방송하는 걸 싫어해"라고 전했다.

이같은 상황에 그리가 입을 열었다. "(이상민 말이) 맞는 게 아빠가 말씀을 많이 하신다"라더니 "탁재훈 아저씨의 방송에 대해서 피곤하다 이런 얘기를 하시더라"라고 폭로해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이에 이상민은 "구라 형은 재훈이 형의 드립을 못 받는 스타일"이라며 웃었다.
탁재훈은 "내가 잘 안 받아주니까 피곤하다 생각할 수 있을 거야"라면서 애써 침착하게 말했다.

그러자 그리는 "두 분이 방송에서 자주 마주치지 않았냐. 13년 전부터 항상 피곤하다는 얘기를 들었다. 그래서 '탁재훈 아저씨는 피곤한 아저씨'라는 게 인식돼 있다"라고 솔직히 밝혀 웃음을 더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