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경 여행기' 이나영 "노래 장면 심혈 기울여…어색해도 좋다"

입력 2023.05.23 16:45수정 2023.05.23 16:45
'박하경 여행기' 이나영 "노래 장면 심혈 기울여…어색해도 좋다" [N현장]
배우 이나영이 23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기자 간담회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이나영 분)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다. 2023.5.2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나영이 극 중 어색하게 노래하는 장면이 마음에 든다고 했다.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극본 손미, 연출 이종필) 시사 간담회에서 이나영은 가장 마음에 드는 장면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나영은 "극에서 '빛'이라는 노래를 하는 장면에 심혈을 기울였다, 연습을 많이 했다"라며 "어색하지만 그 어색함을 좋아한다"라고 했다.


이어 "춤도 잘 추지 않아야 하는데 찍으면서 마음에 들더라"라며 "길게 써줬으면 했는데 감독님이 짧게 쓰셨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이나영 분)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다. 24일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