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경 여행기' 이나영 "너무 보고 싶었던 구교환과 멜로…재밌었다"

입력 2023.05.23 16:39수정 2023.05.23 16:39
'박하경 여행기' 이나영 "너무 보고 싶었던 구교환과 멜로…재밌었다" [N현장]
배우 이나영이 23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기자 간담회에서 하트를 그리고 있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이나영 분)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다. 2023.5.2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이나영이 연기 호흡을 맞춰보고 싶던 구교환과 멜로를 찍어 재밌었다고 말했다.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극본 손미, 연출 이종필) 시사 간담회에서 이나영은 극 중 선우정아, 한예리, 구교환, 박인환 등과 각 에피소드마다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이나영은 "배우 분들이 다 출연해주신다고 해서 놀랐고 행운이라고 생각했다"라며 "매 에피소드마다 다른 분위기여서 내가 준비할 게 없었다, 리액션을 받으면 됐고 현장이 너무 재밌었다"라고 했다.


이어 "첫 에피소드에 등장한 현우는 두 번째 호흡이라 더 편했고, 선우정아는 색을 지우고 배우로 현장에 오셔서 오히려 내가 그 감정을 따라갔다"라고 했으며, 한예리는 눈을 보면 눈물이 날듯 몰입을 했고, 너무 보고 싶었던 구교환과는 멜로를 찍어 재밌었다, 박인환 선생님과는 이상한 대립으로 쓸쓸한 느낌을 보여줬는데 어떻게 전달될까 설레면서 봤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이나영 분)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다. 24일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