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박하경 여행기' 찍으며 마음 동요, 선우정아 눈만 봐도 울컥"

입력 2023.05.23 16:29수정 2023.05.23 16:29
이나영 "'박하경 여행기' 찍으며 마음 동요, 선우정아 눈만 봐도 울컥" [N현장]
배우 이나영이 23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기자 간담회에서 촬영 뒷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이나영 분)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다. 2023.5.2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이나영이 '박하경 여행기'를 찍으며 어떤 작품보다 마음이 동요됐다고 말했다.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극본 손미, 연출 이종필) 시사 간담회에서 이나영이 촬영을 하며 상황에 많이 몰입했다고 말했다.


이나영은 "다른 작품에 비해 '박하경 여행기'를 하면서 마음이 많이 동요돼 자꾸 눈물이 났다"라며 "사람과 공감하는 느낌이라 슬픔보다 애틋함이 느껴졌다, 묵언수행을 하는 선우정아만 봐도 울컥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8부작 중에 시나리오상 내가 울어야 하는 신이 두 신 정도인데, 2회에서 한예리와 붙는 신에서는 계속 눈물이 나서 참으라 힘들었다"라며 "촬영을 하면서도 계속 덜어내자고 하면서 찍었다"라고 덧붙였더,.

한편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이나영 분)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다. 24일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