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의여왕' 김선아, 온몸 결박된채 가면맨과 맞대면…공포에 '눈물'

입력 2023.05.23 14:26수정 2023.05.23 14:26
'가면의여왕' 김선아, 온몸 결박된채 가면맨과 맞대면…공포에 '눈물' [N컷]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면의 여왕' 김선아가 온몸이 결박된 채 '가면맨'과 마주한다.

23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극본 임도완) 10회에서는 송제혁(이정진 분)의 함정에 빠진 도재이(김선아 분)가 의문의 '가면맨'에 납치돼 일촉즉발 위기에 놓인다.

앞서 재이는 유정(오윤아 분)의 문자에 의심의 여지 없이 천사랑 보육원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납치 위기에 놓이며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가면맨'에게 납치된 재이가 충격과 공포에 질린 채 의자에 결박돼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그녀는 자신에게 약물을 투입하려는 '가면맨'의 모습에 망연자실한 얼굴로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제혁의 손바닥 위에서 농락당하고 있는 고유나, 주유정(신은정 분), 윤해미(유선 분)는 긴급 캠프파이어 회동을 연다. 앞서 친구들에게 절교 선언했던 유정까지 합세, 이들이 만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제혁에 대한 복수심에 휩싸인 유나는 살기 가득한 눈빛으로 굳은 결심을 내비치는가 하면, 유정과 해미 역시 그녀의 복수에 공조하며 본격 맞불 대립각을 형성한다.


과연 절체절명에 놓인 재이가 무사히 엔젤스 클럽에서 빠져나와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또한 브레이크 없는 폭주로 최후의 발악을 하고 있는 제혁의 계략과 악행은 어디까지 이어지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가면의 여왕' 10회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