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화, 뇌암 판정 유은성과 아프리카서 리마인드 웨딩…우간다 딸 부부도 만나

입력 2023.05.23 11:05수정 2023.05.23 11:05
김정화, 뇌암 판정 유은성과 아프리카서 리마인드 웨딩…우간다 딸 부부도 만나
김정화 유은성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김정화와 CCM 가수 유은성 부부가 우간다에서 리마인드 웨딩을 했다.

유은성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저희가 아프리카 케냐와 우간다를 11일간의 일정으로 다녀왔어요"라며 아프리카 일정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유은성은 "케냐 바링고 지역의 커피 농장 및 밀공장 방문 그리고 우간다에 사는 딸 아그네스와 사위 사무엘도 만나서 딸의 집과 일터도 가보고 또 딸 부부의 결혼식과 저희 리마인드 웨딩을 함께하고 알리스타 커피가 후원하는 아픈 아이들을 만나서 염소도 선물해주고 가정도 방문하며 일정들을 지내다 3일전에 돌아왔습니다"라고 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김정화 유은성은 예복을 입고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를 열었다. 김정화 유은성 부부의 두 아들, 후원을 하며 인연을 맺은 우간다 딸 부부도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유은성은 "20여 시간의 비행시간, 매일 5~6시간의 자동차 이동 등 몸은 힘들고 지쳤지만 마음은 더 뜨거움으로 채워지고 감사함으로 고백하는 시간을 갖고 왔답니다"라고 아프리카에서 보낸 시간을 돌아봤다.

김정화는 유은성과 지난 2013년에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후 김정화는 지난 2월 중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 유은성이 뇌암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을 전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