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가수 유랑단' 엄정화 "가수로 다시 선 무대, 너무 행복해"

입력 2023.05.23 10:34수정 2023.05.23 10:34
'댄스가수 유랑단' 엄정화 "가수로 다시 선 무대, 너무 행복해"
가수 엄정화/ 사진제공=tvN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댄스가수 유랑단' 엄정화가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23일 오전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사전 녹화 방식으로 열린 가운데,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 김태호 PD가 참석했다.

이날 엄정화는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너무 설렜다"라며 "이렇게 최고의 가수들이 함께 무대를 만든다는 게 너무 설렜다, 그리고 오랜만에 저의 예전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반가움과 떨림이 항상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작을 건의한) 효리의 어떤 큰 그림이었던 것 같은 느낌이 든다"라며 "유랑을 하면서 우정도 쌓아서 너무 행복하고 가수로서 여러분들께 다시 섰다는 게 요즘 가장 큰 행복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댄스가수 유랑단'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다섯 멤버들은 전국을 유랑하며 매 무대마다 각기 다른 주제를 정하고, 주제에 맞춰 각 멤버들의 솔로 무대들을 선보인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오는 25일 오후 10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