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이다해, 나 때문에 욕먹어…상처받게 해 미안"

입력 2023.05.23 05:31수정 2023.05.23 05:31
세븐 "♥이다해, 나 때문에 욕먹어…상처받게 해 미안" [RE:TV]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세븐이 이다해에게 미안한 마음을 고백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수 세븐, 배우 이다해 부부가 출연한 가운데 결혼 준비 과정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극과 극 성향이라고 전해졌다. 이다해가 계획적이고 완벽함을 추구하는 반면 세븐은 즉흥적이고 자유로운 스타일이었다. 이다해는 신혼집 이사가 5일 남았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세븐이 이사 준비를 시작도 안 했기 때문. "이삿짐센터 불러서 괜찮다"라는 말에 이다해는 "중요한 건 우리가 직접 싸기로 했지 않냐"라며 걱정했다. 이에 세븐은 "제일 중요한 게 뭔지 알아? 너"라고 해 그의 마음을 녹였다.

특히 비밀 연애 시절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둘만의 추억이 가득한 커플 앨범이 등장한 것. 지난 2015년 두 사람이 썸을 탈 때부터 100일, 1주년, 생일 등 각종 기념일 사진이 가득했다.

앨범을 만든 이유가 전해졌다. 세븐은 "비밀 연애를 1년 가까이 했는데, 다해가 휴대전화를 잃어버린 적이 있었다. 혹시 사진이 유출될까 봐 덜컥 겁이 났다"라고 회상했다. 이로 인해 휴대전화로 찍은 사진을 인화해 앨범에 넣었고, 휴대전화에는 사진이 남지 않게 모두 삭제했다고. 세븐은 "그렇게 앨범을 1년간 제작했다. 그러다 비밀 연애가 공개돼서 끝이 난 거다. 우리의 비밀 연애를 담은 소중한 책 한 권"이라고 설명했다.

앨범을 통해 추억을 회상하던 두 사람은 "이때 우리 걸렸어!"라고 입을 모았다. 비밀 연애가 발각된 여행지에서의 사진이었다. 이들은 "호텔에서 방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해서 잠깐 기다리게 됐다. 티타임을 갖고 있었는데 이때 딱 (사진이) 찍힌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발각 후 대중의 반응을 전했다.

먼저 이다해는 "진짜 안 어울린다 이러면서 별로 반응이 좋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세븐이 "욕밖에 없었다"라며 애써 미소를 지었다. 이다해는 세븐을 가리키며 "그때 워낙 욕을 많이 먹고 있던 상황이라, 상황이 안 좋았는데 정말 속상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세븐은 "저보다 다해가 상처 많이 받았을 것"이라며 "저 때문에 다해가 욕먹는 상황이 온 게 계속 미안했다"라고 속내를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세븐과 이다해는 지난 6일 결혼식을 올리며 8년 열애의 결실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이듬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