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8년 장기연애 후 결혼, 설렘 줄었다"…♥이다해 '급 수습'

입력 2023.05.22 22:40수정 2023.05.22 22:40
세븐 "8년 장기연애 후 결혼, 설렘 줄었다"…♥이다해 '급 수습'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세븐이 결혼 후 설렘이 줄었다고 고백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수 세븐, 배우 이다해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들 부부는 인터뷰에서 장기 연애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세븐은 "너무 장기간 만나다 보니까 편하다"라면서 "단점을 굳이 말하자면 연애 초반의 설렘은 아무래도 당연히 줄어들 수밖에 없다"라고 털어놨다.

이같은 대답에 이다해가 깜짝 놀랐다. "설렘이 떨어졌어? 조금? 너무 솔직한 거 아니니?"라고 물어 긴장감을 유발했다. 세븐은 당황하면서도 "솔직하게 얘기해야지. '장기 연애 했는데 아직도 아침에 볼 때마다 설렌다' 이건 거짓말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다해가 '급 수습'에 나섰다. "저는 그렇게 생각한다. 지금 편해졌다고 사랑을 안 하는 게 아니라, 설렘 대신 편안함과 서로에 대한 믿음이 커진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랑의 형태가 변화하고 있는 게 더 좋은 것 같다"라더니 세븐을 바라보며 "맞지? 자기(세븐) 포장해 준 거다.
설렘이 그렇게 떨어졌다고 하면 어떡하니?"라고 해 웃음을 샀다.

세븐, 이다해 부부의 인터뷰를 지켜보던 MC 김구라는 "같은 얘기인데 주도권이 이미 저기(이다해)에 있네"라고 '팩폭'했다. 이지혜 역시 "서열이 이미 정해져 있다"라고 거들어 폭소를 유발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