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전원일기' 중 3개월간 도망…김혜자 전화에 돌아와"

입력 2023.05.22 21:30수정 2023.05.22 21:30
김수미 "'전원일기' 중 3개월간 도망…김혜자 전화에 돌아와"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김수미가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과거 '전원일기' 촬영 중 잠적했던 일화를 전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전원일기'에서 김회장네 맏며느리 박은영으로 열연한 고두심이 함께했다.

이날 고두심과 김회장네, 일용이네는 함께했던 '전원일기' 순탄치만은 않았던 22년 간의 추억담을 나눴다.
그러던 중, 김수미가 "이제는 말할 수 있다"라고 운을 떼며 "3개월을 제주도로 도망갔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수미는 이후 배우 김혜자의 전화를 받았다고. 김혜자는 김수미에게 "네가 없으면 일용이 집을 없앤다고 한다, 일용이(박은수)와 일용이 처(김혜정)는 공무원처럼 월급쟁이인데, 너 때문에 그 두 사람에게 피해를 입히면 되겠니!"라고 따끔하게 혼냈다고. 김수미는 김혜자의 전화를 받고, 다시 돌아왔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라이프를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