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두심 "이혼, 애들이 무슨 죄냐…우리 일인데" 고백

입력 2023.05.22 20:56수정 2023.05.22 20:55
고두심 "이혼, 애들이 무슨 죄냐…우리 일인데" 고백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고두심이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이혼으로 아이들에게 상처를 준 주게 된 일을

22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전원일기'에서 김회장네 맏며느리 박은영으로 열연한 고두심이 함께했다.

'전원일기' 속 부부 김용건, 고두심은 오랜 세월 함께한 추억을 공유하며 두 사람만의 시간을 보냈다. 이어 김용건이 둘째 아들 결혼식에서 25년 만에 전 아내와 재회한 일화를 전했다.

이에 고두심이 "우리 일인데 애들이 아플 필요는 없다"라며 이혼 후, 아버지와 만나고 숨죽여 울던 아들을 떠올렸다. 고두심은 "내가 너무 잘못한 일이구나, 그 생각 때문에 애들한테 지금도 마음에 걸린다"라고 미안해했다.


고두심은 "우리들 일인데, 애들이 무슨 죄냐"라며 아버지의 공백에 아들이 더 수줍음이 많아진 것 같다고 자책했다. 더불어 고두심은 "아버지라는 존재는 다리 부러져 누워 있더라도 있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라이프를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