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결혼운 있었는데" 과거 연애운 언급에 '발끈'

입력 2023.05.22 14:45수정 2023.05.22 14:45
박태환, "결혼운 있었는데" 과거 연애운 언급에 '발끈'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점술 데이트에 나서 '8년 차 부부'의 궁합은 물론, '신랑즈'의 연애운까지 모조리 확인한다.

24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5회에서는 보석점을 보러 간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한고은은 남편과의 이색 데이트를 위해, 원석으로 점을 쳐보는 일명 '보석점' 데이트를 준비한다. 두 사람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보석점 집에 들어선 뒤 진지하게 점술에 임한다. 타로 마스터는 두 사람에게 각각 마음에 드는 보석을 골라 보석 차트판에 놓으라고 한 뒤, 이를 바탕으로 성격 및 에너지 상태를 분석한다. 그러던 중 한고은은 남편에 대한 분석을 듣더니, "은근히 통쾌하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뒤이어 두 사람은 타로점도 보면서 '8년 차' 부부의 궁합을 새삼 체크해본다. 이때 한고은은 갑자기 "집에서 대판 싸우면 된다"고 선전포고해 남편을 잔뜩 긴장케 한다. 하지만 한고은이 뽑은 카드를 본 타로 마스터는 "고은씨는 남편분이 제일 잘 생겨 보이는 것 같다"고 한고은의 '남편 바라기' 면모를 콕 집어낸다. 자신의 속내를 들켜 당황한 한고은은 "그게 어디 나와요? 선생님이 막 얘기하시는 것 아니에요?"라고 되묻고, 신영수는 광대승천 미소를 뿜는다.

나아가 한고은은 '신랑학교' 교감답게 '신랑즈'의 연애운도 대리로 봐준다. 먼저 김용준의 연애운을 보고, 다음으로 박태환에 대해서도 묻는다. 특히 박태환의 점을 보던 타로 마스터는 깊은 한숨을 내쉬어 불안감을 안긴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박태환도 숨죽인 채 점괘 결과를 기다리는데, 잠시 후 타로 마스터는 "이 분은 결혼운이 있었는데…"라며 그의 과거를 캐낸다. 그러자 박태환은 뜨끔한 듯, "사람이 그럴 수 있지. 어떻게 그런 운에 모두가 (장가)가요?"라고 항의해 짠내를 자아낸다.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점술 데이트' 현장은 24일 오후 9시1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