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네 사람들' 김용건 "과거 고두심 좋아했어"…고두심 "나, 맞고 살았어"

입력 2023.05.22 13:27수정 2023.05.22 13:27
'회장님네 사람들' 김용건 "과거 고두심 좋아했어"…고두심 "나, 맞고 살았어"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고두심, 김용건, 김수미가 '전원일기'의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22일 오후 8시20분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약 20년 만의 '전원일기' 속 부부 상봉으로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김용건, 고두심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20년 만에 만나 고두심과 오붓하게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 김용건은 과거 고두심을 좋아했었다고 고백하며 "나문희씨가 중간 역할 안 해줬어?"라고 물었다. 이에 고두심은 "여자들이 너무 옆에서 기웃거려서 싫었어"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선사한다. 김용건은 '전원일기' 극 중에서 바람을 피웠었는데 답답함에 저지른 잠깐의 일탈이었다고 말하며 "내가 왜 변명을 하지?"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고두심은 김용건과 지방 촬영 후 공항에 도착했는데, 마중 나온 남편이 질투가 폭발해 김용건이 악수를 청하는데 쳐다보지도 않고 고두심에게로만 직진해서 데려갔다는 이야기를 풀어놓기도. 그러면서 고두심은 그때 남편이 박력 있고 멋있어 보였다고 말해 공감대를 형성했다.

유일무이 방송 3사 연기대상을 받은 데뷔 52년차 고두심에게 앞으로 연기하고 싶은 역할을 묻자, 배역이 주어졌을 때 어떻게 하면 그 배역에 더 녹아들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은 많이 했다며 다만, 시어머니 역할을 못 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우리나라 드라마 속 시어머니가 부정적인 모습의 고정관념이 있다 보니 역할에 대한 이해가 안 되기도 하고 마음에 와닿지 않았고, 친정엄마 연기만큼은 1등이고 싶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는 후문.

한편 전원 패밀리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과거 '전원일기'의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 회장네 가스레인지 설치 날, 미제 냉장고 중고를 샀다가 전기요금 폭탄 맞고 되팔아 버린 일용이네 에피소드 등 시청자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었던 장면들로 옛 추억을 소환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김 회장네 큰아들 내외인 김용건과 고두심, 시어머니인 김혜자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에피소드에서 김용건이 고두심의 뺨을 때리는 충격적인 장면이 공개되자 김용건이 "내가 손찌검을 했네"라며 깜짝 놀랐고 이에 고두심이 "나 맞고 살았어"라고 응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김수미는 '전원일기' 촬영 중 3개월 동안 잠수를 타고 제주도로 도망갔었다고 고백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때 김혜자가 김수미에게 따끔한 일침을 가해 정신을 차리고 다시 촬영장으로 복귀한 사연을 이야기했다고 해 과연 어떤 이야기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