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팬들 향한 고마움 담은 '다크 블러드' 오늘 발매

입력 2023.05.22 09:12수정 2023.05.22 09:12
엔하이픈, 팬들 향한 고마움 담은 '다크 블러드' 오늘 발매
[서울=뉴시스] 그룹 엔하이픈(ENHYPEN). 23.05.22. (사진=빌리프랩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엔하이픈이 팬들을 향한 소중함과 고마운 마음을 담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22일 오후 6시 엔하이픈은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를 발매한다. 지난해 7월 미니 3집 '매니페스토 : 데이 1(MANIFESTO : DAY 1)' 이후 약 10개월 만의 컴백이다.

소속사 빌리프랩 측에 따르면 '다크 블러드'는 팬데믹 시기에 데뷔한 엔하이픈이 팬들과 더 긴밀하게 이어지고 싶은 마음과 팬들의 소중함과 고마움을 '다크 판타지' 이야기에 빗대 전하는 앨범이다. 해당 앨범은 소년이 운명의 상대와 재회해 희생을 각오하는 서사가 담겼다.

타이틀곡 '바이트 미(Bite Me)'는 소년이 '너'와 '내'가 피로 연결된 운명임을 자각하고 그 증표를 자신을 다시 물어주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팝 장르의 곡이다. 멤버 희승이 녹음 디렉팅에 이름을 올리고 니키가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


미니 4집에는 타이틀곡 '바이트 미'외에도 '페이트(Fate)', '새크리파이스(Sacrifice)', '샤콘(Chaconne)', '빌스(Bills)', '카르마(Karma)' 등 총 6곡이 담겼다. 각 곡은 소년과 '너'의 이야기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엔하이픈은 22일 오후 8시 위버스 라이브, 하이브 레이블즈 및 M2 유튜브 채널, 틱톡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되는 '엔하이픈 다크 블러드 스페셜 쇼케이스(ENHYPEN DARK BLOOD SPECIAL SHOWCASE)'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