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 한일전' 윤형빈, 적진서 반 나카무라 제압…복귀전서 전원일치 판정승

입력 2023.05.22 09:10수정 2023.05.22 09:10
'격투기 한일전' 윤형빈, 적진서 반 나카무라 제압…복귀전서 전원일치 판정승
개그맨 윤형빈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개그맨 윤형빈(43)이 격투기 한일전에서 승리하며 전승 행진을 이어겄다.

21일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윤형빈은 이날 일본 도쿄돔 시티 프리즘 홀에서 열린 '브레이킹 다운 8' 한일전 경기에서 격투기 콘텐츠 유튜버 반 나카무라를 상대로 4 대 0 판정승을 거뒀다.

이날 경기에 앞서 윤형빈은 반 나카무라의 성대모사를 하며 "나와 싸우게 돼 영광이겠다"라고 도발했고, 반 나카무라는 "약한 사람일수록 잘 짖는 거다"라고 웃으면서 바로 경기에 임했다.

경기 중 반 나카무라는 가드를 모두 내리고 두 팔을 벌리면서 윤형빈을 도발했고, 곧바로 윤형빈은 반 나카무라에게 돌진해 주먹을 쏟아부으려 했다. 하지만 곧바로 반 나카무라가 가드를 올리면서 대항했고, 두 사람은 힘껏 펀치를 주고받았다.

그 결과, 윤형빈은 심판 판정에서 4 대 0 전원 일치로 이겼다. 이로써 윤형빈은 격투기 복귀전에서 승리하며 전승 행진을 이어갔다. 윤형빈은 지난 2014년 2월 일본의 츠쿠다 타카야와 로드FC 데뷔전을 펼쳤고 1라운드 TKO 승을 거뒀다.
지난해 8월에는 제7회 마포구협회장배 전국생활복싱대회에 출전해 우승하기도 했다.

한편 '브레이킹 다운'은 일본의 격투기 선수이자 유튜버 아사쿠라 미쿠루가 만든 유튜브 콘텐츠로, 이번에는 한국 격투기 선수들과 일본 격투기 선수들이 맞붙는 한일전 매치를 기획했다. 한일전은 총 24명이 선수들이 출전해, 12매치로 진행됐고 한국이 7승 5패로 최종 승리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