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 안재현에 "저 좋아해요?"(종합)

입력 2023.05.21 21:25수정 2023.05.21 21:25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 안재현에 "저 좋아해요?"(종합)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백진희에게 질투하고, 서운해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가 공태경(안재현 분)의 변화를 느꼈다.

공태경은 오연두를 의식 하면서 방에 들어가지 못하고 소파에서 잠을 잤다. 다음날 커플 요가를 가지 않겠다고 했지만 결국 부모님의 성화 때문에 가게 됐다. 두 사람은 어색한 상태로 수업을 들었다. 수업을 마친 뒤 어떤 여자가 공태경에게 호감이 있다며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했다. 공태경은 반지를 보여주면서 결혼반지이고 유부남이자 애 아빠라면서 오연두를 가리켰다.

그러나 오연두는 모른 척하고 도망쳤다. 공태경은 왜 그랬냐고 따졌다. 오연두는 "어떤 상황인지 알고 그랬다. 공태경 씨를 방해하고 싶지 않았다. 공태경 씨가 그 여자분을 마음에 들어 할 수도 있으니까"라고 했다. 공태경은 "대외적으로는 오연두 씨 남편이고 진짜 아빠다"고 했다.

주화자(이칸희 분)는 공태경에게 달려가서 장세진(차주영 분)이 말렸는데도 자기가 이혼을 해서 장세진이 힘들어한다며 공태경에게 장세진의 마음을 잡아달라고 부탁했다. 주화자는 공태경과 차현우가 하는 대화를 몰래 엿듣고 장세진에게 공태경이 혼자 술을 마신다고 알려줬다.

오연두는 공태경에게 미안한 마음에 전화를 했지만 공태경은 받지 않았다. 이때 장세진이 나타났다. 공태경은 그냥 가겠다는 장세진을 다시 불러서 같이 술을 마셨다. 장세진은 술에 취한 공태경에게 오연두와 싸웠냐고 떠보듯 물었다. 공태경은 오연두의 마음을 모르겠다고 했다. 장세진은 오연두와 헤어지냐고 물었다. 공태경이 술에 취해서 쓰러지는 바람에 대답은 듣지 못했다.
장세진은 공태경을 데려다주면서 오연두의 휴대전화를 몰래 열어보고, 김준하(정의제 분)가 보낸 문자를 확인했다.

잠에서 깬 공태경은 오연두에게 "왜 자꾸 어디로 가려고 하냐. 왜 그렇게 빨리 정리하려고 하냐. 정리하는 게 그렇게 쉽냐. 나랑 그렇게 빨리 헤어지고 싶냐"고 물었다. 놀란 오연두는 "공태경 씨 혹시 나 좋아하냐"고 물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