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차주영, 안재현 두고 아슬아슬 신경전

입력 2023.05.21 14:04수정 2023.05.21 14:04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차주영, 안재현 두고 아슬아슬 신경전 [N컷]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진짜가 나타났다!' 차주영이 백진희와 안재현의 집에 방문한다.

21일 오후 8시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 18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장세진(차주영 분)이 공태경(안재현 분)을 사이에 두고 아슬아슬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세진은 연두와 태경의 사이를 의심하고 그의 친구라는 이유로 의도적으로 접근, 속마음을 알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원하고자 하는 정보를 얻어낼 수 없었고 연두의 자리를 빼앗고자 행동에 나선 세진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이런 가운데 이날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연두와 세진이 서로 대치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목을 집중시키는 건 대치 현장이 연두와 태경이 지내고 있는 공유명(유재이 분)의 방이라는 것.

게다가 태경은 침대에 눈을 감고 누워 있어 이들에게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왠지 모를 불안감까지 느껴지게 만든다.

연두는 애써 감정을 억누른 듯 굳은 얼굴로 세진을 바라보고, 그녀의 복잡 미묘한 눈빛이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그 옆에 있는 세진 또한 핸드폰을 들고 무언가 골몰히 생각에 빠진 모습. 과연 세진이 이들의 집에 방문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