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봉곤 훈장 "자녀 교육 비결은 두 가지 원칙" 무엇?

입력 2023.05.21 00:33수정 2023.05.21 00:33
김봉곤 훈장 "자녀 교육 비결은 두 가지 원칙" 무엇?
[서울=뉴시스] '물 건너온 아빠들' 김봉곤 훈장 (사진= MBC 제공) 2023.05.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물 건너온 아빠들'에 김봉곤 훈장이 출연한다.

21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 김봉곤 훈장이 딸 김다현을 키운 방법을 공개한다.

아들 하나 딸 셋의 아빠인 김봉곤 훈장은 "조선시대 역사 이래 제일 유명한 훈장이었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딸 김다현이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후 인지도가 역전됐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어딜 가도 다현이랑 같이 왔냐고 물으며 사진 요청이 쇄도한다"며 매니저 역할을 자처하는 다정한 면모도 공개한다.

장윤정은 김다현이 인성이 바르다고 칭찬한다.
바르게 키울 수 있었던 방법을 묻자 김봉곤 훈장은 "자녀 교육 비결을 나만의 두 가지 원칙을 세운 것"이라며 육아 노하우를 전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칠레에서 온 아빠 로드리고가 새롭게 등장한다. 육아 반상회 아빠들이 S대학, S그룹 출신 선생님이며 피규어는 물론 장난감까지 직접 만드는 일상을 보며 깜짝 놀란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