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슬링팀V격투팀, 상금 3천만원 획득할 우승팀은?

입력 2023.05.20 20:27수정 2023.05.20 20:27
레슬링팀V격투팀, 상금 3천만원 획득할 우승팀은?
[서울=뉴시스] '천하제일장사2' 2023.05.20. (사진= 채널A·채널S·SK브로드밴드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레슬링팀과 격투팀의 마지막 경기가 펼쳐진다.

2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채널A 예능물 '천하제일장사2' 9회에서는 레슬링팀과 격투팀의 마지막 경기에서 주심의 경고까지 나와 살얼음판 분위기가 형성된다.

레슬링팀 대장 남경진은 "마지막 피날레를 깔끔하게 해드리겠다"며 기선제압에 나선다. 반면, 격투팀 대장 김동현은 "제 입에 흙이 들어가기 전까지…"라며 도발을 해 폭소케 한다. 주심마저 웃음을 터뜨린 가운데, 배성재 캐스터는 "보통 '눈에 흙이 들어가기까지'가 맞는 말인데"라며 황당해한다.

본격 시합에 돌입한 양 팀 선수는 샅바싸움부터 강하게 충돌한다. 서로를 밀치는 행동이 계속되자 주심은 "이러면 안 돼! 이러면 다친다고!"라며 다급하게 두 사람을 뜯어 말린다.
한 치의 양보 없는 기싸움을 지켜보던 이만기 해설위원은 "이 한 판에 돈(우승상금)이 3천만 원 달려 있다"며 레슬링팀과 격투팀이 각기 누적해놓은 상금 3100만원, 3000만원을 언급해 분위기를 더욱 끓어 넘치게 만든다.

이윽고 마지막 경기가 시작되고, 두 선수의 경기에 모두가 벌떡 일어서는 사태가 벌어진다. 특히 시즌1 우승팀인 야구팀은 이 경기 한판으로, 최종회에서 자신들과 맞붙을 팀이 결정되는 만큼 더욱 더 경기에 몰입해 눈길을 끈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