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인기 있었다" 유재석 발언에 이성미 대답은?

입력 2023.05.20 15:31수정 2023.05.20 15:31
"난 인기 있었다" 유재석 발언에 이성미 대답은?
[서울=뉴시스] '놀면 뭐하니?'. 2023.05.20. (사진 = M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예능 대모 이성미와 예능 삼촌 지석진을 초대한 가족 모임이 열린다.

20일 오후 6 시 25분 방송되는 MBC 예능물 '놀면 뭐하니?'에서는 예능 어버이 편으로 꾸며진다.

유재석은 이성미의 딸이 벌써 27살이 됐다는 사실에 "애들 어릴 때 용돈도 주고 그랬는데"라며 추억을 소환한다. 그러나 '10만 원씩 줬다'라고 주장하는 유재석과 '아니다. 2만 원 줬다'라고 기억하는 이성미는 팽팽히 맞선다.

유재석은 '그때 저도 벌이가 시원찮아서'라며 꼬리를 내리지만, 이성미는 "너 잘 벌 때야"라고 말해 유재석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든다. 유재석은 "누나가 오니까 벌써 어퍼컷으로 몇 대 맞은 것 같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이미주는 말로만 듣던 전설의 예능 대모 이성미에게 유재석의 과거를 캐묻는다. 유재석은 "나 인기 나쁘지 않았잖아요?"라며 자신만만해하지만, 이성미는 단 한마디로 유재석을 녹다운시켜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이성미에게 계속 당하는 유재석의 모습에 지석진, 하하, 이이경, 이미주는 만세를 부르며 축제 분위기를 조성해 웃음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