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비빔탄탄면' 우승…홍콩 상류층 요리 실력

입력 2023.05.20 14:30수정 2023.05.20 14:30
강수정, '비빔탄탄면' 우승…홍콩 상류층 요리 실력
[서울=뉴시스] '신상출시 편스토랑'. 2023.05.20. (사진=KBS 2TV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강수정이 홍콩식 비빔탄탄면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첫 편셰프에 도전한 강수정에게 돌아갔다.

아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강수정이 선보인 최종 메뉴는 홍콩식 비빔탄탄면이었다. 강수정은 고소한 에그누들 위에 매콤한 칠리오일과 두반장, 고소한 중국식 참깨 소스 등 8가지 재료를 품은 핵심 소스와 돼지고기 고명을 얹었다.

스페셜 메뉴평가단으로 출격한 르세라핌 사쿠라는 강수정의 홍콩식 비빔탄탄면을 한 입 먹자마자 눈이 커지며 '너무 맛있다'라고 감탄했다. 메뉴평가단장 이연복 셰프도 '근래 먹어본 면 중 정말 맛있었다. 에그누들이 신의 한수다'라고 극찬했다.

그 결과 강수정이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강수정은 '홍콩에 있는 제민아(아들). 엄마가 1등 했어. 여보. 여기까지 보내줘서 고마워'라며 가족들에게 기쁨의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홍콩 교민들에게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세계의 맛 우승 메뉴 강수정의 홍콩식 비빔탄탄면은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요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 형태로 출시된다. 뿐만 아니라 간편식 형태로 전국의 해당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