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찬2' 이장군, 오늘 고교 동창과 부산서 결혼 "새로운 시작"

입력 2023.05.20 06:00수정 2023.05.20 06:00
'뭉찬2' 이장군, 오늘 고교 동창과 부산서 결혼 "새로운 시작" [N디데이]
이장군(오른쪽)과 그의 예비 신부 . 사진제공=노마하우스, 장군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전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이장군이 결혼한다.

이장군은 20일 고향인 부산의 한 결혼식장에서 고등학교 동창인 예비신부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지난 18일 이장군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이장군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로 평생을 약속한 이장군과 예비 신부에게 많은 축복을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이장군과 예비신부는 고등학교 동창 사이다. 친구로 지내던 두 사람은 대학에 진학하면서 연락이 끊겼다고. 재작년 한 친구의 결혼식에서 재회한 뒤 다시 가까워졌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연애 기간이 길지 않았지만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결혼의 결실을 맺었다.


이장군은 소속사를 통해 "귀한 인연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되어 기쁘고 언제나 서로 사랑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 저희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장군은 전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로 종주국인 인도에서는 '코리안 킹' '인도 BTS' 등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에서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 출연해 카바디를 널리 알리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