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토루크 막토"·"깨꽁"…오답 대잔치로 '지락실2' 초토화

입력 2023.05.20 04:50수정 2023.05.20 04:50
미미 "토루크 막토"·"깨꽁"…오답 대잔치로 '지락실2' 초토화 [RE:TV]
tvN '뿅뿅 지구오락실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오마이걸 미미가 '뿅뿅 지구오락실2' 명대사 퀴즈에서 연속해서 오답을 외치며 웃음을 안겼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달달즈' 미미, 이영지와 '한식즈' 이은지, 안유진이 팀을 이뤄 명대사 퀴즈를 펼쳤다.

지난주 '당'으로 끝나는 단어를 묻자 "민주당, 새누리당, 공산당"이라고 답하며 예능감을 폭발한 미미는 이날 끝없는 오답 퍼레이드로 현장을 초토화했다.

먼저 미미는 영화 '관상' 속 이정재 사진을 보자 "이 총알 자국이!"라고 외치며 '암살' 속 이정재의 명대사를 외쳐 시선을 모았다. 제작진과 이영지는 "누가 봐도 조선시대다"라며 헛웃음을 짓기도. 이어 미미는 드라마 '왕건'의 궁예 김영철의 명대사를 맞혀야하는 퀴즈에 이영지가 준 힌트를 그대로 답으로 내뱉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되는 미미의 오답에 제작진이 웅성대자 이은지가 "미미가 얘기할 때 웅성대지 않기로 약속하자!"라고 외치기도.

제작진은 결승에서 '콘텐츠 바보' 미미와 '콘텐츠 괴물' 이은지가 남자 문제 출제에 고심했다. 이에 제작진은 영화 '아바타'를 여러 번 봤다는 미미를 위해 아바타의 명대사를 문제로 출제했다. 그러자 미미가 '아바타' 속 나비족이 된 듯 "토루크 막토!"라고 외쳐 현장이 초토화됐다. 정답은 '아이 씨 유'(I see you)였던 것. 제작진과 멤버들의 포복절도에 미미는 "왜 웃는 거야?"라며 당황했다.
이어 미미는 억울함을 호소하며 '토루크 막토'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 '아바타'에 과몰입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이후 미미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 속 차승원의 명대사 '극복'을 '깨꽁'이라고 답하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tvN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탈출한 달나라 토끼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다시 뭉쳐 펼치는 예측 불허 대모험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