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김창옥 강연 듣고 "우리 아버지다" 무릎을 '탁'

입력 2023.05.20 02:22수정 2023.05.20 02:22
이찬원, 김창옥 강연 듣고 "우리 아버지다" 무릎을 '탁'
[서울=뉴시스] '불후의 명곡' (사진= KBS 2TV 제공) 2023.05.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불후의 명곡'에 강연자 김창옥의 토크콘서트가 마련된다.

20일 오후 6시 10분 방송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김창옥의 토크를 비롯해 감동을 담은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부, 모자, 모녀 등 다양한 가수들의 감동 무대를 더해 기획됐다. 토크와 음악이 함께하면서 힐링과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창옥은 주제에 맞는 솔루션을 건네는가 하면, 시청자 사연에 해답을 전한다. 출연 아티스트들은 토크에 맞는 무대를 선사한다.

이러한 가운데 김창옥은 여러 인간관계 속 통찰이 담긴 이야기를 전하며 모두의 집중을 이끈다.
이때 이찬원은 "우리 아버지다"라며 아버지의 행동을 이해하게 됐으며 아버지 김봉곤 훈장과 함께 자리한 김다현은 "저희 아버지도 도파민이 사라지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이번 특집에서 홍서범·조갑경 부부는 '내 사랑 투유'를 부르고 홍서범은 '고맙소'를 가창한다. 박해미는 '여러분'을, 홍경민은 '희망 사항'으로, 김호영은 '끌어올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