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 상대 배우 때문에 독기 품은 에피소드 공개

입력 2023.05.20 01:18수정 2023.05.20 01:18
진서연, 상대 배우 때문에 독기 품은 에피소드 공개
[서울=뉴시스] '아는 형님'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 (사진= JTBC 제공) 2023.05.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배우 진서연이 신인시절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20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드라마 '행복배틀'의 주역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가 출연한다.

이날 이들은 신인시절 겪은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서러움 대결을 펼친다. 진서연은 "신인 시절에 나의 임팩트를 보여줄 수 있는 중요한 신이 있었다"며 당시 상대 배우 떄문에 독기를 품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이엘은 과거 프로필을 돌리다가 비수 섞인 말에 상처받은 일화를 전하며 "오히려 틈새시장을 노릴 수 있는 힘이 됐다"고 밝힌다. 박효주는 신인 시절 사극 촬영장에서 서러움을 겪고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던 사연을 전해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신인시절 이야기 외에도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는 2부 '동아리 신입부원 선발전'에서 의욕을 보여주며 열정적으로 게임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숨겨진 댄스 실력까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