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변호사', 혼례식에서 피 토하며 쓰러진 김지연 '위기'

입력 2023.05.19 17:24수정 2023.05.19 17:24
'조선변호사', 혼례식에서 피 토하며 쓰러진 김지연 '위기' [N컷]
MBC '조선변호사'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조선변호사' 김지연이 죽음의 고비를 맞는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극본 최진영/연출 김승호, 이한)에서는 이연주(김지연 분)의 혼례식이 펼쳐지는 소원각에서 뜻하지 않은 상황이 벌어져 모두를 혼란에 빠트린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연주가 본격 혼례를 시작하기 위해 걸어 나오던 중 기침을 하다 피를 토한다. 연주는 이내 의식불명 상태에 빠진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곳에 있던 홍 씨(신동미 분)와 유제세(천호진 분), 왕 이휼(송건희 분)은 의식불명 상태에 빠진 연주의 상황에 당황한다고 해 그 전말에 이목이 집중된다.

공주를 해치려 한 사건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문이 드는 가운데 강한수(우도환 분)는 소원각에 있는 사람들 중 한 명을 연주공주를 해한 범인으로 지목하게 된다.
과연 연주를 해치려 한 인물은 누구일지, 그 속에 숨은 의도 또한 궁금해진다.

그뿐만 아니라 연주공주의 불의의 사고를 목격한 원상 유제세(천호진 분), 왕 이휼(송건희 분), 대왕대비(김애란 분) 등 소원각에 있던 이들이 이 사건을 어떻게 바라보고 대처하게 될지도 관전 포인트다.

제작진은 "지선에 이어 연주에게도 위기가 닥치며 극의 긴장감은 고조된다"라며 "한수가 이 혼란스러운 상황들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조선변호사' 15회는 19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