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팬 선물 분실 후 공개 사과 "상처 받았을까 미안…내 불찰"

입력 2023.05.19 13:23수정 2023.05.19 13:23
신예은, 팬 선물 분실 후 공개 사과 "상처 받았을까 미안…내 불찰"
배우 신예은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신예은이 팬의 선물을 잃어버린 것을 공개적으로 사과했다.

신예은은 지난 18일 팬 소통 계정을 통해 "한 친구에게 하는 말"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말 미안해, 예전에 나한테 선물해줬던 제작된 에어팟을 내가 잃어버린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신예은은 "하와이 다녀와서 계속 찾고 매일 찾고 주변 사람들한테도 다 물어보고 집 계속 청소하면서도 보고 본가에 두고 온 건가 물어보기도 했는데 결국 못 찾았다"라며 "앞으로도 계속 찾을거야, 근데 만약 다음에 얼굴 볼 일이 생겼는데 에어팟 잘 쓰고 있냐는 질문 받으면 거짓말 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잃어버렸다고 말하는 것도 너무 미안하고 어떻게 하지 하다가 여기에 남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우리집 강아지까지 그려주고 축구공도 그려줘서 내가 진짜 여기저기 자랑하고 엄청 소중히 여겼는데 왜 없어졌는지 모르겠다"라며 "내 잘못인데 너무 미안하다, 너무 속상하고 기분이 계속 안 좋은데 나보다 선물해준 친구가 더 상처받았을 것 같아서 조심스럽고 미안해, 나의 불찰이야"라고 진심어린 사과를 전했다.

신예은은 "편지에도 꼭 잘 써달라고 부탁했었는데 못 지켜서 미안해"라며 "상처받았거나 기분 나쁘면 말해 꼭, 내가 어떻게든 찾아낼게, 미안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를 본 팬도 직접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게재했다. 신예은에게 정성이 담긴 선물을 줬던 팬은 "또 사면 되는 거고, 너무 감동받아서 계속 눈물난다"라며 "얼마나 소중하게 여겨줬는지 알기에 고마워요, 신예은 평생 사랑해"라고 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신예은은 최근 종영한 SBS '꽃선비 열애사'에 출연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