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기 "아내와 주도권 싸움 중…내게 눈 깔아야 하지 않나"

입력 2023.05.19 11:17수정 2023.05.19 11:17
이만기 "아내와 주도권 싸움 중…내게 눈 깔아야 하지 않나"
KBS 1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아침마당'에 출연한 이만기가 아내와 주도권 싸움 중인 근황을 전했다.

1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생생토크 만약 나라면' 코너에서는 '노년에 홀로 된다는 것은'이라는 주제로 토크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만기는 "아직까지 우리 나이는 주도권 싸움을 한다, 요즘 집사람이 올라오기 시작했다"고 분노했다. 이어 그는 "이걸 계속 올라오는 걸 받아줘야 하나, 아직까지 눌러야 하나 시점을 모르겠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최주봉은 "아직까지 눌러! 아직까지 눌러주고 (나중에 받아줘야 하는) 때가 있다"고 반응했다.

이에 '아침마당' MC 김재원이 "신혼부부도 아니고 환갑인데 여전히 주도권 싸움 중이냐"고 물었고, 이만기는 발끈하며 "아직까지는 지고 싶다는 생각이 없다"고 큰소리를 쳤다.

또한 이만기는 "내가 운동선수면 아내도 오히려 무서우니까 눈을 깔아야 하지 않나, 그런데 가면 갈수록 눈꼬리가 올라간다"고 분통을 터트렸다. 그러자 MC 엄지인은 "그동안 부인 분께서 많이 참으셨던 것"이라고 말했으나, 이만기는 "누가 참냐, 내가 더 참았다"고 받아쳤다.
이를 듣던 신은숙 변호사는 "이만기씨 지금 참지 않으면 이혼 소장이 간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가수 김상희는 "이만기씨가 지금 부인이 안 보이니까 없던 호기를 부려서 얘기하는 거지, 아내 앞에 가면 그렇게 못 할 것 같다"며 대신 편을 들어줬다. 이에 이만기는 "지금 방송 보고 있을 것"이라며 공손해진 모습을 보였고, 김상희는 "가서 무릎 꿇고 빌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걱정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