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황영웅, 복귀 예고? 소속사 "최선 다하는 중"

입력 2023.05.19 11:10수정 2023.05.19 11:10
'학폭 논란' 황영웅, 복귀 예고? 소속사 "최선 다하는 중" [전문]
황영웅/MBN '불타는 트롯맨'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학폭을 비롯한 여러 의혹에 휩싸인 트로트 가수 황영웅이 자숙 중인 가운데, 소속사가 가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복귀를 시사하는 글을 남겼다.

15일 소속사 더우리엔터테인먼트는 황영웅 팬카페에 "팬분들께 처음으로 인사 말씀 올린다"라며 글을 올렸다.

소속사는 "더우리엔터테인먼트에서는 가수님을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고, 가수님을 기다리고 계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가수님께서 힘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가수님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이라고 해 복귀를 암시했다.

황영웅은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하던 지난 2월, 학폭 의혹이 불거지며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어 거짓 경력 의혹, 거짓 가정사 의혹 등이 추가로 불거진 바 있다.

이후 황영웅은 학폭에 대해서는 인정하고 사과했으나, 거짓 가정사는 오해에서 불거진 일이라 해명했으며 거짓 경력 의혹은 부인한 바 있다. 현재 황영웅은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 중이다.

다음은 황영웅 소속사 글 전문.

안녕하세요, 더우리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황영웅 가수님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처음으로 인사 말씀 올립니다.

지난주에는 가수님을 기다리고 보고싶어 하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예전 연습 영상을 올려드렸는데요, 많이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우리엔터테인먼트에서는 가수님을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고, 가수님을 기다리고 계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가수님을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카페 운영을 위해서 힘써주시는 운영진분들께 무한한 감사 인사드리며, 가수님께서 힘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가수님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