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발매하는 정규 3집 '파이브스타' 수록곡

19일 스트레이 키즈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이거 JK는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6월2일 발매하는 정규 3집 '★★★★★(5-STAR)'(파이브스타) 수록곡 '톱라인(TOPLINE)'에 힘을 보탰다.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창빈·한이 작업한 곡이다. 쓰리라차는 앞서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 컬래버 무대로 타이거 JK와 첫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아티스트가 함께 하는 정통 힙합 또 보고 싶다"는 반응이 나왔다.
JYP는 이날 '톱라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 한의 폭풍 래핑으로 시작해 "우린 선을 그어 톱라인(TOPLINE) 그 누가 감히 넘봐 톱 클래스(TOP CLASS)"라는 패기 넘치는 가사와 잘 여덟 멤버의 자신감 가득한 태도가 몰입도를 끌어올린 데 이어 타이거 JK가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앨범에 '특별하고도 별난 아이덴티티'를 쏟아 넣었다는 포부다. 작년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위 고지를 두 번이나 밟는 등 북미 시장에서 팬덤을 공고히 한 만큼 이번 앨범 역시 호성적을 거둘 가능성이 크다. 타이틀곡은 '특'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