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세상의 끝 전경에 "근심 걱정 다 사라지겠다"

입력 2023.05.19 10:42수정 2023.05.19 10:42
이찬원, 세상의 끝 전경에 "근심 걱정 다 사라지겠다"
[서울=뉴시스] JTBC '톡파원 25시'. 23.05.19. (사진=JT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톡파원 25시'가 아르헨티나 파타고니아의 매력을 전한다.

오는 22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아르헨티나 파타고니아의 엘 칼라파테로 떠나 방송 최초 빙하 투어가 진행된다.

전체 면적 254㎢로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보다 큰 면적의 빙하가 눈 앞에 펼쳐지자 출연자들은 환호성을 터뜨린다. 빙하 트레킹 체험을 비롯해 빙하 위를 걷는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주던 '톡(TALK)'파원은 빙하 조각을 넣은 위스키를 마시며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세계 최남단의 항구 도시이자 '세상의 끝'이라 불리는 아르헨티나 우수아이아를 찾아간다.
비글 해협 투어에서는 배 위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해 출연진들이 연신 감탄사를 내뱉는다. 특히 MC 이찬원은 "있던 근심 걱정도 다 사라지겠다"며 부러움을 드러낸다.

가마우지 새와 바다사자 등 동물들을 볼 수 있는 섬들 중 펭귄 섬에서는 코앞에서 펭귄을 만날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