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임신 때 최고 79kg, 관리할 때 과자 몰래 먹다 남편과 싸워"

입력 2023.05.19 10:27수정 2023.05.19 10:27
강수정 "임신 때 최고 79kg, 관리할 때 과자 몰래 먹다 남편과 싸워"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강수정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홍콩댁 강수정의 첫 편셰프 도전 결과가 공개된다.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원조 아나테이너이자, 익명으로 활동한 블로그를 통해 원조 맛집 인플루언서에 등극한 강수정. 미식의 천국 홍콩에서 생활하는 그가 과연 어떤 '세계의 맛' 메뉴를 선보일지, 편셰프 첫 도전에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강수정은 지난 주 방송에 이어 홍콩의 지인들과 함께 홍콩의 단골 맛집으로 향한다. 지인들은 강수정처럼 홍콩으로 시집을 온 홍콩댁들로, 10여 년 정도 가족처럼 끈끈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고. 이 모임에서 맏언니 역할을 하는 강수정은 동생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추천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웃음꽃을 피웠다.

잠시 후 대화 주제는 자연스럽게 서로의 가족, 특히 남편으로 이어졌다. 한 지인은 강수정의 남편에 대해 "밥 먹을 때 보면 형부(강수정 남편)가 참 자상하다, 게도 까주고 새우도 까준다"라고 말했다. 강수정이 복스럽게 먹는 걸 옆에서 살뜰히 챙겨준다는 것.

이에 강수정은 "어렵게 제민이(아들)를 임신했을 때는 남편이 내가 먹고 싶어 하는 것을 다 사줬다, 그래서 최고 79kg까지 쪘다"라며 "이후에 방송 복귀를 해야 해서 관리를 하는데 내가 자제를 못하고 먹다가 남편과 싸운 적이 있다"라고 과자를 몰래 먹다가 남편과 싸운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줬다. 강수정의 복귀를 물심양면 도와주려는 남편의 애정이 가득 담긴 에피소드였다.


이에 VCR을 지켜보던 '편스토랑' 식구들도 강수정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궁금해했다. 강수정은 "연애할 때 남편은 홍콩에 있고 나는 한국에 있었다"라며 "남편이 보고 싶다고 거의 매주 금요일 밤에 서울에 왔다가 일요일 비행기를 타고 홍콩으로 갔다, 1년 이상을 그렇게 만났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때 이찬원이 의외의 멘트를 던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홍콩댁 강수정의 달달한 러브 스토리, 원조 맛잘알 스타 강수정이 소개하는 홍콩 찐 맛집, 강수정이 선보이는 특별한 '세계의 맛' 요리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9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