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테니스 경기 중 부상에 응급실行…강균성·홍수아 '자책'

입력 2023.05.19 08:46수정 2023.05.19 08:45
송은이, 테니스 경기 중 부상에 응급실行…강균성·홍수아 '자책'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내일은 위닝샷'의 맏언니 송은이가 경기 중 손 부상을 당해 응급실을 찾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벌어진다.

19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6회에서는 남자 연예인 테니스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 테니스장에 극한의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이날 방송에서 이형택 감독은 전 선수가 모인 가운데 남자 연예인 테니스 실력자들을 데려온 이유를 밝힌다. 그는 "팀 실력 향상을 위해 강팀을 모셔왔다"며 "대회에서는 여자 선수들과 경기를 하는데 (훈련에서) 더 강한 선수들과 하다 보면 실전에서 좀 더 여유 있고 자신감도 생길 수 있다, 그래서 남자팀을 데려왔다"고 깊은 뜻을 알린다.

잠시 후, 남자 연예인 실력자 양상국, 강균성, 성혁, 한은성, 박경호 등이 등장하고, 이형택 감독은 첫 번째 스페셜 매치 복식조로 송은이와 홍수아 조를 출격시킨다. 이에 남성팀은 팀내 최고 실력자인 강균성과 한은성을 내보낸다.

'구력 40년'을 자랑하는 송은이는 라켓을 잡자마자 코트를 훨훨 누비지만, 안타깝게도 홍수아의 포핸드를 기습 발리로 막아낸 강균성의 공을 끝까지 받아내려다 넘어지고 만다. 이에 모두들 "괜찮냐"며 코트로 달려오고, 손을 부여잡고 괴로워하는 송은이의 모습에 이형택 감독은 경기 중단을 선언한다.

이 모습을 지켜본 강균성은 "내가 그 발리를 하지 말았어야 했나"라며 자책하고, 홍수아 역시 "제가 뒤에서 좀 더 뛰었다면 언니가 안 다쳤을 것 같다"며 미안해한다.

이 같은 상황 속에서도 냉철함을 잃지 않은 이형택 감독은 "오늘은 시합을 가기 위한 연습"이라며 "부득이하게 선수를 교체해서 진행해야 할 것 같다"고 말하며 새로운 선수로 조합을 바꿔 경기를 속행한다.


제작진은 "경기에 최선을 다한 송은이가 갑작스러운 부상을 당했지만 테니스에 대한 열정 하나로 모두를 감동하게 했다"며 "응급조치 후 병원으로 가서 치료를 받아 현재는 많이 나아진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정식 대회 출전을 앞두고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열정과다 언니들'의 투혼이 오는 6월2일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에서 어떻게 발현될지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6회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