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변호사' 독화살 맞고 쓰러진 차학연, 생사 위기

입력 2023.05.19 08:27수정 2023.05.19 08:27
'조선변호사' 독화살 맞고 쓰러진 차학연, 생사 위기 [N컷]
MBC '조선변호사'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조선변호사' 속 인물들에게 닥친 위기가 극을 흥미진진하게 만들 예정이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극본 최진영/연출 김승호, 이한준)에서는 유지선(차학연 분)에게 생사를 오가는 위기가 닥쳐온다.

거듭되는 위기 속 긴장감이 차오르는 가운데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지선이 식은땀을 흘리며 누워있고, 그의 곁에는 강한수(우도환 분), 이연주(김지연 분), 동치(이규성 분)가 둘러앉아 있다.

의문의 자객으로부터 독화살을 맞고 쓰러진 유지선. 그가 독화살을 맞게 된 이유에는 조대방(홍완표 분)이 엮여 있어 이들에게 일어난 일이 무엇인지 더욱 궁금해진다. 위협당한 지선을 보고 분노에 찬 한수는 지선을 이용하기로 마음먹는다.

특히 한수와 연주, 지선이 또다시 공조하며 극에 반전을 가져다줄 예정이다. 세 사람이 펼칠 특별한 공조 내용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선변호사'는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유지선이 독화살에 맞고 쓰러진 사건의 내막과 강한수와 이연주가 이 상황을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도환과 김지연, 차학연에게 닥친 위기의 순간은 19일 오후 9시50분 방송되는 '조선변호사' 15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