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엄정화, 불륜 저지른 김병철·명세빈과 살얼음판 삼자대면

입력 2023.05.19 08:14수정 2023.05.19 08:14
'닥터 차정숙' 엄정화, 불륜 저지른 김병철·명세빈과 살얼음판 삼자대면 [N컷]
JTBC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닥터 차정숙'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이 드디어 한 자리에서 만났다.

19일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연출 김대진 김정욱) 측은 차정숙(엄정화 분), 서인호(김병철 분), 최승희(명세빈 분)의 살얼음판 삼자대면을 공개했다. 차정숙과 최승희의 살벌한 눈싸움, 고개 숙인 서인호의 모습은 휘몰아칠 후폭풍을 예고한다. 차정숙이 자신에게 지옥 같은 일상을 선사한 서인호, 최승희의 배신에 어떤 반격을 가할지도 주목된다.

지난 방송에서 차정숙이 서인호와 최승희 딸 최은서(소아린 분)의 존재를 알았다. 중요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자식들을 지키기 위해 결혼생활 중단을 망설이던 차정숙에게 또 한 번 시련이 덮친 것. 배신도 모자라 이 모든 사실을 딸 서이랑(이서연 분)이 알고 있다는 사실에 결혼생활을 이어갈 마지막 명분까지 사라져 버린 차정숙은 분노했다.

차정숙의 선택이 궁금한 가운데, 이날 공개된 삼자대면이 흥미를 유발한다. 오랫동안 자신을 기만한 서인호와 최승희를 향한 차정숙의 날 선 눈빛에선 분노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고개 숙인 서인호와 달리 차정숙과 한 치의 물러섬 없이 눈싸움을 벌이는 최승희의 태도는 불어닥칠 폭풍을 짐작게 한다. 과연 최승희를 자극한 차정숙의 경고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차정숙과 최승희 둘 사이에서 위태로운 줄타기를 해왔던 서인호는 이혼할 생각이 있는지 묻는 최승희에게 잘못한 게 없는 아내와 헤어질 수 없다며 우회적으로 이혼 불가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실망스러운 답변에 최승희는 이제 결정할 시간이라면서 최후통첩을 날렸다. 관계의 터닝 포인트를 맞은 세 사람의 선택이 어떤 폭풍을 몰고 올지, 이들 삼자대면에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결혼 생활을 유지할 마지막 명분까지 잃은 차정숙의 분노가 어떤 선택지로 향할지 주목해 달라"면서 "차정숙, 서인호, 최승희의 삼자대면은 시작에 불과하다.
살벌한 진실대면 순간과 짜릿한 관계 역전이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또 "차정숙의 경고가 서인호, 최승희 관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 차정숙' 11회는 20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