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 "박수홍 형수가 유튜버 김용호에 허위사실 제보"

입력 2023.05.19 07:52수정 2023.05.19 07:52
김다예 "박수홍 형수가 유튜버 김용호에 허위사실 제보"
김다예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방송인 박수홍 아내 김다예가 명예훼손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유튜버 김용호에 대한 공판을 마친 뒤 심경글을 남겼다.

김다예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해자 증인신문 끝났다"며 "오늘 재판 요약입니다, 김용호 '박수홍 형수 이모씨한테 제보와 자료를 받은 것일 뿐 나는 잘못 없다.'"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김다예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김용호에 대해 "거짓 선동으로 사회적 혼란을 야기하는 공공의 적이자 사회의 악"이라고 적는가 하면, "허위 제보자에게 모든 책임을 넘기기 시작했다"고 적었다.

이어 김용호가 검찰에 또 다른 혐의로 기소됐다는 내용의 기사를 캡처해 올린 뒤 "용호야 너는 진짜 크게 가야 해, 알지 내 마음"라고 남기기도 했다.

앞서 지난 18일 서울동부지법 형사6단독 심리로 명예훼손, 강요미수, 모욕 혐의를 받고 있는 김용호에 대한 4차 공판이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날 박수홍은 증인으로, 아내 김다예는 신뢰관계인 신분으로 참석했다.

한편 김용호는 지난 2021년 4월부터 8월까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허위 사실을 유포, 박수홍 부부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박수홍 측은 2021년 8월 김용호를 고소했다. 검찰은 지난해 10월 김용호를 불구속기소 했다. 김용호는 지난해 11월과 올 1월 열린 1, 2차 공판에서 자신의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