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태양 우정 금 가나…"1년 동안 전화 안 할 것"

입력 2023.05.18 17:12수정 2023.05.18 17:12
조세호·태양 우정 금 가나…"1년 동안 전화 안 할 것"
KBS 2TV '홍김동전'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마당발 조세호가 '절친' 태양을 걸고 파격 공약을 건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 37회 방송에서 태양과 멤버들은 푸짐한 한우 한 상을 걸고 의리 게임을 한다고 해 궁금증이 커진다. 태양과 멤버들은 한우 한 점을 눈앞에 두고 먹을지 말지 정해야 하는 상황. 6명 중 딱 한 명만 한우를 먹어야 성공하는 게임에 태양과 멤버들은 잔머리를 굴린 채 텔레파시의 주파수를 맞추는 등 고민 삼매경에 빠진다.

특히 조세호가 "고기를 먹으면 태양한테 1년 동안 전화 안 하겠다"며 파격 공약을 걸어 멤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연예계 마당발로 소문난 조세호는 평소 태양과 댄스 챌린지를 같이할 만큼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절친. 그런 조세호가 태양과의 우정을 건 채 한우를 먹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 두 사람이 특급 우정을 유지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조세호의 파격 공약에도 불구하고 주우재와 김숙은 "전화는 원래 못하잖아"라며 반발해 조세호를 꿀 먹은 벙어리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태양은 자신을 공약에 건 조세호와 달리 "뭐 걸고 하는 건 내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어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인다. 베일에 싸인 태양의 마음을 뒤로 한 채 시작된 게임, 멤버들과 태양은 믿을 수 없는 결과에 동공 대지진을 일으켰다는 후문. 눈치를 한 스푼 추가한 태양과 멤버들의 의리 게임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과연 조세호는 태양과의 특급 우정을 지킬 수 있을지 게임의 결과는 18일 오후 8시30분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