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투성이된 시모, 수상한 이웃들…잔혹한 아파트 살인사건 전말

입력 2023.05.18 12:03수정 2023.05.18 12:03
피투성이된 시모, 수상한 이웃들…잔혹한 아파트 살인사건 전말
E채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용감한 형사들2'가 잔혹한 아파트 살인사건의 전말에 대해 다룬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29회에는 연명관 형사, 김문상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형사들이 공개한 사건은 시어머니의 아파트를 방문한 며느리가 집 안방에서 피투성이로 누워있는 시어머니를 발견하면서 시작된다.

현장에 도착한 연명관 형사는 안방 바닥이 찰랑거릴 정도로 물이 가득 차 있는 모습을 보고 당황한다. 이에 반해 거실은 깨끗해 의문을 자아낸다.

또한 피해자의 휴대전화에서 고무장갑흔이 나와, 범인은 자신의 흔적을 감추기 위해 거실을 정리한 듯 보였다. 이에 범인의 족적은 물론 DNA, 물색흔조차 나오지 않았다.

조사 결과 피해자는 원한 관계도, 금전 관계도 없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하지만 탐문 중 뜻밖의 수상한 이웃들이 등장하고, 형사들은 이에 주목한다. 바로 범행 추정 시간 고무장갑을 끼고 아파트 복도를 배회한 이웃과 평소 소음 문제로 피해자와 가끔 다툼이 있었다던 이웃이었다.


연 형사가 혈흔 분석을 통해 피해자가 사망한 날의 타임라인을 다시 정리하면서 수사는 급물살을 타게 된다. 과연 수상한 이웃들 중 피해자를 살해한 범인이 있는 것인지, 파렴치한 범행의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