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배워, 귀한 시간" 현진우, '싱글벙글쇼' 익명가왕 탈락 소감

입력 2023.05.18 08:23수정 2023.05.18 08:23
"많이 배워, 귀한 시간" 현진우, '싱글벙글쇼' 익명가왕 탈락 소감
KDH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트로트 가수 현진우가 '싱글벙글쇼'에 출연해 익명가왕 과천 땅부자로 활약했다.

17일 낮 방송된 MBC 표준FM '이윤석, 신지의 싱글벙글쇼'(이하 '싱글벙글쇼')에서는 '익명가왕' 코너가 진행됐다.

먼저 3일에 진행된 이 코너에서는 현진우가 익명의 가수 '과천 땅부자'로 출연해 '안돼요 안돼'와 '영영' 두 곡을 라이브로 선사했다. 라이브 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과천 땅부자의 정체를 궁금해하며 추측하는 한편 '음과 박자가 완벽하다', '고수가 나타났다'며 감탄하는 청취자들의 메시지가 쏟아졌다.

그의 두 곡에 대한 노래방 점수는 97점, 93점으로 도합 190점을 받으며 높은 점수에 안착했다. 이어 청취자 투표에도 높은 점수를 받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이후 두 번째 대결을 펼치게 된 그는 '안동역에서', '당신의 눈물'을 3주차 대결에서는 '무정부르스', '오빠 아직 살아있다'를 부르며 완벽한 가창력을 뽐냈다.

아쉽게 3주차에서 탈락하게 된 그의 정체는 현진우였다. 그는 "후배들과 경연하며 긴장도했고 또 한편으론 배울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잠시 젊음을 공유해 흐뭇했습니다. 우승한 후배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금처럼 노력과 실력을 겸비해 가요계의 보석이 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히트곡 '나의 영토'로 또 한 번 라이브를 선사했다.

현진우는 오는 28일 열리는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