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母 "예비며느리 '홍현희' 검색한 남편 고개 절레절레"

입력 2023.05.16 11:59수정 2023.05.16 11:59
제이쓴 母 "예비며느리 '홍현희' 검색한 남편 고개 절레절레"
(ENA '효자촌'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방송인 제이쓴의 어머니가 며느리 홍현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ENA '효자촌'에서는 유재환의 어머니가 제이쓴의 어머니에게 "며느리를 절대 흉보는 건 아니고 제이쓴이 아깝다더라"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이에 제이쓴 어머니는 "다 그랬다"며 공감했다. 그러자 홍현희는 "저희 엄마가 보시면 어떡하냐. 이번 화 보지 말라고 하냐"며 "사실 제이쓴이 아깝다고 하는 건 외모적으로 키 크고 이래서 그런 거다"고 발끈했다.

유재환 어머니가 "'제이쓴이 아깝다' 다 그런다. 백이면 백"이라고 말하자, 제이쓴 어머니는 "근데 또 실제로 보면 안 그런다. 내 집 식구가 되려고 그랬는지 처음에 왔는데 너무 예뻤다. 딱 인사하러 왔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개그맨 홍현희라고 할 때 처음에 놀랐다. 애 아빠는 사진을 검색해 보더니 절레절레하더라. 처음엔 사진만 보고 펄펄 뛰더라. 처음 집으로 데리고 왔는데 너무 참하고 예뻤다. 내 식구가 되려고 그랬는지 마음에 쏙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처음에 사람들이 제이쓴이 아깝지 않냐고 하더라. 우리 집은 현희가 들어오고 나서 더 화목해졌다. 내가 어릴 때부터 꿈꿔왔던 가정이 화목한 가정이었는데 그게 이뤄졌다.
그래서 현희한테 고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홍현희는 "결혼 후에 마음이 편안해져서 많이 예뻐졌다. 옛날 사진 보면 저도 깜짝 놀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