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심이' 이민재 "'프로듀사' 김수현 보며 공부…짝사랑 많이 해"

입력 2023.05.15 16:03수정 2023.05.15 16:03
'오!영심이' 이민재 "'프로듀사' 김수현 보며 공부…짝사랑 많이 해"[N현장]
이민재/사진제공=지니TV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이민재가 예능국 PD 역을 연기하기 위해 '프로듀사' 김수현을 보고 공부했다고 했다.

지니TV 오리지널 월화드라마 '오! 영심이'(극본 전선영/연출 오환민,김경은) 제작발표회는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송하윤, 이동해, 이민재, 정우연이 참석했다.

이민재는 극 중에서 영심이(송하윤 분)만 바라보는 연하남이자 예능국 PD 이채동 역을 맡았다. 그는 유일하게 원작 만화 '영심이'에서 존재하지 않는, 새롭게 창조된 인물이다. 이민재는 "저도 연기할 때 '영심이' 만화를 참고하면 좋았겠지만 어려움은 없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동해 형님과 송하윤 누나가 현장에서 정말 친동생처럼 너무 잘 대해주셨다"라며 "PD라는 인물이 흔하게 볼 수 없는 직종이다,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김수현 배우가 맡은 역할을 보면서 공부했다"라고 했다.


그는 "실제로 학창시절에 짝사랑을 많이 했다"라며 "그런 경험이 한번쯤은 있다, 그게 '영심이' 추억을 불러일으키는데 일조하지 않았나 생각한다"라고 했다.

한편 '오! 영심이'는 소꿉친구에서 어른으로 20년 만에 다시 만난 영심이와 경태가 펼치는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총 10부작이다. 15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